Notice

뒤로가기
제목

(제품공지) 언더커버 비비크림 리뉴얼 공지

작성자 보나쥬르(ip:)

작성일 2019-08-22

조회 165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정직한 천연화장품 보나쥬르입니다.

갑작스럽게 언더커버 비비크림의 단종소식과 함께 리뉴얼소식을 알려드려 죄송합니다.

 


2011년 출시되었던 보나쥬르 언더커버 비비크림이 9년만에 ‘언더커버 더마 리페어 비비크림’으로 재탄생 될 예정입니다.

- 기존 언더커버 비비크림 단종일 : 2019년 9월 5일

- 언더커버 더마 리페어 비비크림 출시일 : 2019년 9월 27일

 


크게 변경되는 부분은 ‘용량’, ‘성분’, ‘디자인’ 입니다.


1. 일반 스킨케어와는 달리 용량이 많아 너무 오랫동안 사용하는 점을 단점으로 말씀해주시는 고객분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비비크림 또한 항상 신선하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30ml> 미니멀한 사이즈로 변경될 예정입니다. 기존보다 컴팩트한 사이즈로 파우치에도 부담없이 수납이 가능합니다.


2. 용량이 줄어든 만큼, 성분을 조금 더 업그레이드하여 피부 고민이 있으신 분들에게 더욱 도움이 될 수 있는 메이크업 베이스 제품으로 재탄생 되었습니다.

기존 펩타이드 성분은 그대로면서,

베이스는 ‘병풀추출물’ + 리페어효과 극대화를 위한 ‘병풀정량추출파우더’ + 화장독이 잘 오르는 분들의 피부장벽을 위한 ‘판테놀’

총 세가지 성분 구성을 추가하여 메이크업 제품이지만 <문제성피부케어+흔적리페어>와 같은 스킨케어의 기능 또한 경험하실 수 있도록 변경해보았습니다.


3. 출시된지 9년이 된 제품인 만큼 기존의 투박하던 디자인에서 벗어나, 미니멀하면서 좀 더 예뻐진 디자인으로 찾아뵙겠습니다.

 

항상 더 나은 화장품을 고객분들께 전달하는 것을 최우선으로 하는 보나쥬르가 되겠습니다.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김다해 드림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