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자연으로부터 얻은
착한 성분의 힘을 믿습니다.

어릴 때부터 예민한 피부 때문에 자연으로부터 얻은 식물들로 화장품을 만들어 쓸 수밖에 없었던 한 소녀가 자신의 자연주의 화장품을 비슷한 고민을 가진 사람들과 나눠 쓰고 싶은 마음으로부터 시작된 것이 보나쥬르의 시작입니다.

피부 변화를 직접 경험하였기에 우리는 자연으로부터 온 성분의 힘을 믿고 뛰어난 자연유래 성분을 찾아 나서고 이를 화장품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피부 친화적

당신의 피부는 자극적인 화학성분보다 피부 친화적인 자연유래 성분을 더 좋아합니다. 바야흐로 안심(安心) 케어의 시대. 피부를 편안하게, 건강하게 만들어주세요.

차별화된 원재료

성분명이 같아도 효능은 완전히 다를 수 있다는 것을 알고 계신가요? 우리는 좋은 원료의 효능을 누구보다 잘 알기에 채집부터 추출까지 엄선된 고농도, 고품질의 성분만을 사용합니다.

우리는 화장품의 '본질'을
연구하며 정직함을 고집합니다.

사람들이 수없이 많은 화장품을 구매하고, 사용하고, 실패하고, 또 다른 화장품을 찾아 나서는 이유는 단순합니다. "피부가 좋아지고 싶기 때문"이죠.

우리 모두 효과가 있는 화장품을 사용하길 바랍니다. 그렇기에 보나쥬르는 여러분의 피부 자신감을 되찾아드리는 것을 가장 큰 목표로 생각하며 '정직함'이란 경영 철학을 지켜나가고 있습니다.

직접 연구하고 제조하는 화장품

보나쥬르는 오랜 기간 자연주의 화장품만을 연구한 전문가와 함께 직접 연구하며, 최고의 제품을 만들기 위해 평균 550일 이상의 연구 및 테스트 시간을 투자합니다.

국내 최고 수준의 제조시설에서 까다롭게 관리하여 안전한 화장품을 만들고 있습니다.

우수한 품질관리 CGMP 인증 획득

식약처가 인증하고 관리하는 우수화장품 제조시설에서 체계적인 품질관리를 통해 생산된 믿을 수 있는 안전한 자연주의 화장품입니다.

 

피부 자신감을 위한 효과주의
자연유래 화장품

원가를 생각하지 않고 오직 '피부에 얼마나 좋을지'를 생각하며 고가의 자연유래 활성성분들을 아낌없이 사용합니다.
더 나은 피부 변화를 위한 새로운 자연유래 성분들을 발굴하고 이를 화장품으로 개발하는 노력을 아끼지 않습니다.

거품없는 합리적인 가격

보나쥬르는 차별화된 원재료와 연구에 투자하고 있는 만큼 제품의 원가가 높습니다. 하지만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것이 기업의 의무라 생각하며 임하고 있습니다.

 

브랜드 BI (Brand Identity)

'자연으로부터 날마다 새롭게 태어나는 피부'
매일 새롭게 변화하는 피부를 맞이하세요.

퍼플은 치유의 색이라고 불립니다. 또한 높은 에너지를 상징하기도 합니다. 자연으로부터 피부에 새로운 에너지를 얻고 다시 태어남을 상징하는 브랜드 컬러를 뜻합니다.

지금은 '착한 화장품'의 시대

1) 비건 마크를 꼭 확인하세요.

보나쥬르는 1944년 설립된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대표 비건 단체인 영국의 비건 소사이어티(The Vegan Society)에서 정식으로 비건 인증을 받아 유럽의 까다롭고 엄격한 기준에 맞춰 안전하고 건강한 화장품을 만들어 나가고 있습니다. 비건 정식 마크를 꼭 확인해주세요.

비건제품 보러가기 →

 

비건(VEGAN) 인증 기준

1) 동물 성분을 일체 사용하지 않는다. 2) 제품 생산 시 어떠한 교차 오염을 발생시키지 않아야 한다. 3) 유전자 변형 (GMO) 성분을 사용하지 않아야 한다. 4) 원료가 얻어지는 과정, 제품 생산 과정에서 동물실험을 일체 실시하지 않아야 한다.

2)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친환경 종이 사용

보나쥬르는 함께하는 모든 분들의 윤리적 소비생활을 지지하며 비닐 소재의 완충재가 아닌 '100% 재활용이 가능한 종이 완충재(FSC인증)'의 사용을 통해 지구를 위한 작은 노력을 실천합니다.

 

FSC 인증이란?

산림의 난개발, 불법 벌목 등으로 훼손되는 산림 자원과 지구 환경을 보호하기 위한 목적으로 구축된 시스템.
산림이 갖는 경제/사회/환경적인 다양한 기능이 조화롭게 발휘할 수 있도록 산림 지원을 경영, 관리하여 현세대는 물론 미래세대까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지속 가능한 산림경영'의 이행을 위해 국제적으로 10원칙 56개 기준에 따라 산림을 관리하는 국제 인증 규격입니다.

3) 이웃과 나누는 삶

여러분이 구매해주신 모든 제품의 수익금 일부는 우리 사회에 온정이 필요한 곳곳에 나누고 있습니다.

 

CEO 인사말

어린 시절부터 아토피, 여드름, 각종 알레르기 등 예민한 피부로 인해 직접 만들어 쓰기 시작한 화장품이 보나쥬르의 시작이 되었습니다.
예민한 피부를 가지신 분들의 마음을 누구보다 잘 알기에 보나쥬르 전 제품은 저와 제 가족들이 사용할 수 있고 지금도 사용하고 있는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또한, 브랜드 런칭 이후 꾸준한 성장과 함께 보나쥬르는 9년 동안 피부에 좋은 화장품에 대한 고집과 신념을 가지고 연구, 개발하고 있습니다.
매번 피부에 좋을지를 먼저 생각하며 만들고 있기 때문에 저희 화장품을 사용하고 피부가 많이 좋아졌다는 고객님들의 진실된 소리를듣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더욱 좋은 제품 개발과 고객 만족에 힘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보나쥬르 CEO 김 다 해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